[다이소 서울대입구점에서 구입한 원예용품]
집에서 바질과 방울토마토를 키우고 싶어서 집 근처에 큰 다이소가 있다길래 방문해 봤습니다. 다이소 중에서도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다이소가 크다길래 가봤는데요~
막상 가보니 규모가 크지 않아서 집에 와서 다시 보니까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다이소가 3군데나 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하려던 곳은 봉천본점이었는데 잘못가서 서울대입구점으로 가버렸네요!
저 처럼 잘못 찾아가지 마시라고 정확한 지도를 첨부합니다!! 400평대 큰 다이소는 봉천본점으로 서울대입구역 6번 출구로 나가셔야 합니다.
크기가 작긴 했지만 그래도 사고 싶었던 원예용품들을 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제가 가장 먼저 산 원예용품은 바질과 방울토마토가 같이 있는 씨앗 2종세트입니다. 바질과 방울토마토가 따로 있는 제품도 있었지만 그렇게 많은 씨앗은 필요 없었기 때문에 합쳐져 있는 씨앗으로 구매해 봤습니다!
아이디어가 정말 좋더라고요 제일 잘 팔리는 씨앗을 한 제품으로 묶어서 판다는게 가장 큰 장점 인 것 같습니다. 제품 디자인도 깔끔하고 한눈에 딱 들어오는 게 사고 싶게 만들더라고요~
씨앗 가격 : 1000원
씨앗을 샀으니 이제 화분을 사야겠죠 화분은 저면관수 화분을 먼저 사봤어요 여기에는 바질을 키울 예정입니다. 저면관수 화분을 산 이유는 이렇게 뿌리부터 수분을 공급해주면 훨씬 관리도 쉽고 식물도 빨리 자란 다고 하더라고요!
이 색상 말고도 다른 색상들도 있었지만 집 인테리어에 아이보리와 초록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이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.
저면관수 화분 가격 : 1000원
다음은 디자인과 색상이 모던한 디자인과 색상의 원형 플라스틱 화분인데요~
가격도 저렴하고 큰 화분도 하나 구입해 보고 싶어서 샀습니다. 제가 산 제품은 베이지 색상, 크기는 2호고요 색상은 브라운, 베이지 크기는 더 작은 것도 있었고 더 큰 것도 있었어요!
화분 받침은 따로 파는데 호수에 맞춰서 구입하면 되더라고요 2호 받침대도 하나 샀습니다.
원형 플라스틱 화분 2호 : 1000원
원형 플라스틱 화분 받침대 2호 : 500원
원예용품에 모종삽이 빠질수 없죠! 제가 정말 신기했던 원통형 모종삽입니다. 일반 삽 모양이 아니어서 놀랐는데요 훨씬 흙이 잘 퍼지고 흙을 퍼내다가 식물이 다치는 일도 없겠더라고요 거기다 2종이 한세트여서 크기도 딱 알맞습니다.
이 제품도 색상이 꽤 다양했지만 식물이랑 초록이 어울려서 초록색으로 구매해 봤습니다.
원통형 모종삽 가격 : 1000원
그리고 가장 중요한 흙! 우선 흙 종류는 상토, 배양토, 펄라이트 등이 있는데요 상토를 구입할까 하다가 좋아 보이는 배양토가 있길래 구입했습니다.
전 아직 홈가드닝 초보이기 때문에 흙의 차이는 잘 모르지만 배양토가 종류별로 나눠져 있는 것이 좋아 보이더라고요 하나는 바질용, 또 하나는 방울토마토 용으로 구입해 봤습니다.
배양토 가격 : 각 2000원
이 밖에도 예쁘고 가벼운 물뿌리개는 2000원에 구입했습니다.
이제 화분에 씨앗을 심어서 잘 키울일만 남았네요!!
원예라는 취미가 돈이 어느정도 들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그래도 다이소에서 필요한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'Mindful Report : 정신건강 이야기 > 취미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시금치크림 리조또, 간단한 레시피 & 쉽게 만드는 법 (0) | 2021.07.27 |
---|---|
칼노트 치킨스톡, 요리초보들에게 추천하는 이유 (0) | 2021.07.26 |